검색

GH, 베이비부머 인턴사원 대상 소통 워크숍 실시

- 업무성과 및 사례 공유하고, 근무만족도 의견 수렴하는 소통시간 가져 -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3-11-09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경기주택도시공사
(GH)9일 경기도 수원 GH 본사에서 베이비부머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GH는 민선 8기 도정 방향에 맞춰 베이비부머 세대의 사회적 참여를 확대하고 경제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8베이비부머 인턴사원’ 23명을 채용했다.

 

이들은 현재 GH 본사를 비롯해 총 9개 부서·8개 권역에서 간행물 관리, 주거복지 관련 상담, 현장 안전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내년 3월까지 8개월 여 간 GH 인턴사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이번 워크숍에서는
세대공감에서 출발하는 MZ세대 이해하기를 주제로 교육을 진행하고, 지난 2개월간의 활동 경험과 성과를 공유하는 등 업무 여건 및 근무 만족도에 관해 경영진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한 인턴사원은 일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 덕분에 청년 때부터 해보고 싶던 업무를 맡게 되어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 “내년에는 담당 업무와 관련된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여 새로운 꿈을 실현해보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인턴사원은 주거복지 업무 특성상 민원 응대가 많은 편이지만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의 배려와 지원 덕분에 즐겁게 근무하고 있다. 연륜과 경험을 살려 앞으로도 잘 적응해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세용 GH 사장은 “‘베이비부머 인턴사원들의 열의와 적극적인 업무수행 태도가 내부 직원들에게도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베이비부머 세대가 가진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GH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