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천도시공사, 여가친화인증 신규 획득

-여가친화 조직 문화 조성 공로 인정받아 여가친화인증 신규 획득-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3-11-22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부천도시공사
(사장 원명희)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하는 여가친화인증에서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여가친화인증은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지원 및 운영하는 기업·기관을 선정하여 인증하고 지원하는 제도이다.

 

공사는 자율체험 프로그램 프리데이가족 단위 체험 프로그램함께가요, 우리가족동호회 활동비 지원 직원 휴양소 운영 장기근속 휴가제도 탄력적 근무시간제도 업무역량 등 자기계발 지원 여가친화 부서 및 인력 배치 등 다양한 여가친화 프로그램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취미 및 체험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여가생활 장려 프로그램인 프리데이함께가요, 우리가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는 임직원 75%에 달하는 인원이 참여하여 여가생활 지원 혜택을 받고 있다.

 

공사는 앞으로도 직원 복지 및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내부 의견수렴을 거쳐 다양한 여가친화 활동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내년 5회 연속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도 획득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는 공기업으로 나아갈 예정이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여가친화인증 획득을 계기로 앞으로도 여가 친화 지원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하겠다워라밸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과 직원 만족도를 더욱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