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천시, ‘직업상담사의 날’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

-김지현 부천시 직업상담사·박신원 부천청년리더# 센터장 경기도지사 표창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3-11-23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부천시
(시장 조용익)는 지난 21일 경기도 북부권역 시·군 일자리센터 직업상담사를대상으로 개최된직업상담사의 날 워크숍에 참여해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직업상담사의 날 워크숍취업 향상을 위해 애쓴 상담사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마련한 행사다.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이날 행사에서는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와 경기도민 취업 향상 유공을 인정받은
직업상담사 13(김지현 부천시 직업상담사 등)에게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우수사례 공모를 통해 선정된 박신원 부천청년리더# 센터장은 청년 구직자취업지원 프로그램 패키지화, 인스타그램 운영, 현직자 멘토링 특강 등 우수사례 성과와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번 워크숍은 직업상담사 힐링 및 비전수립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지난해 상상톡 공모전 우수사례를 각색한 미니뮤지컬, 뮤지컬 싱어즈, 전자바이올린 연주,심리테스트, 게임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직업상담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민들이 좋은 일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직업상담사의 노력에 감사하며, 구직자들의 취업에 도움이될 수 있는 정책과 지원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