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천시, 고강지역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참여자 모집

-오는 2월 29일까지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4-02-15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부천시는 오는
229일까지 고강지역 도시재생 뉴딜사업지역 내의 주민을 대상으로 주민공모사업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민공모사업은 지역 내 공동체 활성화 및 마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주민, 상인 등이 직접 계획하고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유형은 일반 공모, 지정 공모로 나뉜다. 일반 공모는 공동체활성화 문화 예술과 관련된 주제이며, 지정 공모는 마을 환경개선 캠페인 활동 청년 또는 청소년 교류활동 보행 안전 강화 4개 주제로 세분화된다.

 

최종 선정된 팀에게는 신청 유형에 따라 2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보조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5인 이상의 고강지역 주민 모임(단체)이며, 이 중 3명은 고강지역 도시재생 뉴딜사업지 내 지역 주민 및 생활권자여야 한다.

 

신청은 지방보조금관리시스템(보탬e) 홈페이지(https://www.losims.go.kr/sp)를 통해할 수 있다.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이 있다면 229일까지 사전컨설팅 기간고강지역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고리울로 40번길 13-11 2, (032-625-3942))에서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그 밖의 신청서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고리울 마을 홈페이지(goriul.bucheo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