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천시 외국인환자 유치 사업설명회 오는 29일 열려

-유치 등록기관의 외국인환자 유치 노하우와 마케팅전략 공유-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4-02-26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부천시
(시장 조용익)는 오는 29() 오후 2시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관내 외국인환자 유치를 희망하는 신규 의료기관이나 등록기관의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설명회는 적극적으로 외국인환자 유치 활동을 펼치는 등록기관 2곳의 사례를공유해 신규·등록기관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외국인환자 유치 사업제도 안내 해외동향과 외국인환자 유치 노하우 설명(Heartner 박경서 대표) 사회관계서비스망(SNS)을 통한 외국환자 유치 사례중심 발표(티파니치과의원 박대웅 경영지원부장)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기관에서는 227()까지 신청양식을 작성해 이메일(hsilver21@korea.kr)이나 웹팩스(0502-4002-4235)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부천소식 > 새소식)참고하거나 부천시보건소 건강도시과(032-625-423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뉴스엔다큐.TV -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