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영석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오정구 예비후보‘서영석의 오정구 처방전’제3공약 발표

가 -가 +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0-02-26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서영석의 오정구 처방전]

더 빠른 오정! 더 편한 오정! 오정에 교통 편의를 곱하겠습니다.”

 

【N-다큐NDN방송=설현철기자】서영석 더불어민주당 부천시 오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세 번째 공약을 발표했다.

 

오정에 교통편의를 곱하겠습니다라는 서영석 예비후보의 공약은 오정지역의 가장 큰 사업인 지하철 사업을 비롯하여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 GTX-D),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서영석 예비후보는오정은 서울 뿐만 아니라 인천으로까지 이어지는 교통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원혜영 의원님이 시작한 오정 지하철시대 비타민 서영석이 완성하겠다. 공사의 빠른 완공과 오정(대장)을 포함한 필요노선도 계획하고 있다며 이번 정책을 소개했다.

 

서 예비후보는 홍대입구 ~ 고강 ~ 원종 ~ 오정(대장) ~ 인천공항을 잇는 지하철 신규 노선의 조기착공 및 소사 ~ 원종 ~ 대곡선 간 지하철 노선의 조기완공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는 오정을 더욱 빠르고 활기차게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추진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GTX-B 노선은 춘의역 ~ 부천종합운동장역 ~ 서울역을 14분 내로 진입할 수 있게 되며, GTX-D 김포 ~ 부천 ~ 하남노선을 추진할 것이라며 주민 여러분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서 예비후보는 오정구의 허리를 자르고 있는 경인고속도로의 지하화를 통해 시민들에게 상부공간을 돌려드려 지역연계와 불균형을 해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엔다큐.T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