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민주 경기도의회,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을 앞두고 논평발표!!

국민을 지킵니다. 더불어민주당!코로나 전쟁 반드시 승리합니다!

가 -가 +

뉴스엔다큐TV(NDN방송)
기사입력 2020-03-31

▲     © 뉴스엔다큐TV(NDN방송)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염종현, 부천1)코로나19로 희생되신 모든분들과 유족들께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또한 코로나19 방역의 최전선에서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우리 사회의 진정한 영웅인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격려와 경의를 표한다.

 

지난 27() 4·15 총선 후보자 등록 마감과 함께 오는 42()부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하게 된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국민들의 아픔을 어루만지면서 국난을 극복하고, 경제를 살릴 수 있는 희망의 씨앗을 뿌리는 선거운동을펼칠 것을 도민들에게 약속한다.

 

공식 선거운동 기간 동안 후보들과 함께 뛸 더불어민주당 133명의 경기도의원들은 진심어린 공감과소통, 격려, 위로의 언어로 도민들을 만날 것이며, 상대 후보자 및 당에대한비방·막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코로나 극복을 위한 ··청과 후보자의 활동을 전파하고 촛불혁명 및 재집권 토대를 위한 총선의 의미를 알리는 등 포지티브한 선거운동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

 

더불어민주당은 혁신, 공정, 포용, 안전, 평화 등 5대 가치를 바탕으로, 혁신성장, 미래혁신, 공정사회, 정치개혁, 포용사회, 균형발전, 민생활력, 안전사회,지속사회, 평화안보 등 10대 정책 과제 등을 중심으로 국민들의 삶을개선하고, 변화와 개혁을 싹틔우기 위한 공약들을 국민들에게 제시했다.

 

30() 정부가 제3차 비상경제회의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생활고에 빠진 국민들을 돕고, 침체에 빠진 경제에 활력을불어넣기 위해 4인 가족 기준으로 100만원씩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긴급재난지원금이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국민들과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이번 4·15 총선은 문재인 정부와 국회가 혼연일체가 돼 코로나 국난을 극복하고 경제회생을 이루어낼 것인가, 아니면 혼란과 발목잡기로 인한 파탄을 초래할 것인가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

 

의료진들의 헌신적인 노력, 국민들의 적극적인 협조, 생업을 팽개치고 방역현장으로 달려간 수많은 자원봉사자들, 선진적인 의료시스템에 덧붙여 정부와 방역당국의 일사불란한 대응은 이미 많은 국가에 모범이 되고,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마다 빛을 발했던 국민들의 단합된 힘과 지혜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국난에도 재현되고 있는 것이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 힘과 지혜를 믿고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코로나19로 인한 국난을 극복하고, 국민과 함께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

      

2020331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엔다큐.TV. All rights reserved.